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90528 노력해서 안되는것은 없다! 라고 믿고싶다! ㅋㅋㅋ

자기관리/일상생활(데일리)

by 뚜뚜 DDUDDU 2020. 5. 18. 04:17

본문

여복이 없다는 소리까지 들었던 나의 팔자여..


민초의 사랑만들기 - 노력으로 쟁취하는 연애이야기

제목 참 거창하지 않은가?

ㅎㅎㅎㅎㅎㅎㅎ

이러한 카테고리를 만든 것은 나만의 서글픈(?) 이유가 있어서이다.

지금부터 그 이야기를 풀어나가고자 한다.

삼십대 중반을 달려가는 나는

사실 연애를 5~6번정도 해본 어찌보면 평범한 남자다.

최장 연애기간은 1년 반정도

최단 연애기간은 ..

음....

1개월 남짓..

하지만 내가 정말 어떠한 이성을 원해서 연애를 하였던 적은

거의 없었던것 같다.

저 여성을 만나야겠다! 라는 결심으로

여러가지 전략을 짜고 계획을 세우고 매력어필을 하여

사랑을 쟁취하는?

그런 경험이 없었다.

그러다보니 연애, 꾸미는 것에 대해서 별 관심이 없었고

그냥저냥 좋은사람 만나겠지..

하는 대수롭지 않다는 어떤 자존심 같은 것이 있었다.

사실 어떻게 보면 운이 좋았던 것 같았다.

평범한 외모에 패션감각은 꽝이였지만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이 있었고

그런 사람과 사랑을 해봤으니 말이다.

그러던 어느날..

내 방에 있는 전신거울에 서있는 내모습을 바라보았다.

늘상 나와 같이있던 내 거울이였지만 너무도 생소한 내 모습에 놀라웠다.

항상 괜찮다고 생각했던 내 외모가

어느순간

너무나 형편없다고 느껴진 것이었다.

그리고 어디 외모뿐이더냐?

그 많은 기간동안 나는 무엇을 하며 살아왔던가?

능력이면 능력, 외모면 외모, 성격이면 성격

모든것이 제자리였다.

아니, 더 안좋아졌다.

그렇게 2년하고도 3개월을 외롭게 살아오며 발버둥쳤다.

맨날 술만 마시고..

바뀌어야겠다..

바뀌기로 마음먹었다.

필요한 것은 절제와 노력 이 두가지 뿐이라는 판단이 앞섰다.

그리고 이 카테고리를 만들었다.

이곳은 내가 할 수 있는 모든것들을 담아내는

도전의 공간으로 만들어야겠다고 느꼈다.

패션, 피부, 헤어스타일

모든것을 바꿔보자!

그리고 가장 중요한 나의 능력과 마음가짐, 성격을

다시한번 생각해보고 개선해나가자!


평범하고 초라한 내가

좋은사람을 만날때까지!

달릴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