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계: 구하기(우주에 명령을 내려라) - 명확하게
2단계: 믿어라!(흔들리지 않는 믿음)
당신이 원하는 것들이 이미 당신 것이라고 여겨라. 그것이 필요할 때 당신에게 찾아간다는 사실을 알라. 그런뒤에 당신에게 오게 하라. 안달하거나 걱정하지 마라. 지금 그것이 없는 상황에 관해 생각하지 마라. 이미 당신 것으로, 당신에게 있다고 생각하라.
다시, 이미 얻었다고 믿어야 한다. 믿는 척 하라. 아이처럼, 그런 척 해보라. 지배적인 생각에 반응한다.
3단계: 받아라! 이미 받았을 때 느낄 감정을 느껴라. 지금 느껴라.
이 과정에서 행복을 느끼고 기분이 좋아지는게 중요하다. 기분이 좋으면 원하는 것과 같은 주파수대에 있게 되기 때문이다.
원하는 차가 있으면 가서 시승해 보라. 원하는 집에 들어가 보라.
이루었을 때의 느낌을 일으키기 위한 것이라면 무엇이든 해보고 그 느낌을 기억하라
때로는 행동도 필요하지만, 우주가 당신에게 보내주려는 것과 조화를 이루는 방식으로 행동하고 있다면 기쁨이 느껴질 것이다. 살아있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 것이다. 시간이 멈출 것이다. 하루 종일이라도 할 수 있다고 느낄 것이다.
영감을 받아서 하는 행동과 그냥 행동의 차이는 이렇다.
영감을 받아서 하는 행동은 이미 이루어진 것을 받는 행동이다.
행동으로 뭔가 일어나게 하려고 한다면 방법이 틀렸다.
영감을 받아서 행동할 때는 자연스럽고 기분도 좋다.
우주는 속도를 좋아한다. 지체하지 않는다. 예단하지 않는다. 의심하지도 않는다. 기회가 오면, 충동이 느껴지면, 직감적으로 뭔가 해야한다고 느끼면, 행동하라. 그게 당신이 할 일이다. 그거면 된다.
본능을 믿어라. 본능은 우주가 보내는 신호다. 직감이나 본능이 느껴지거든 그대로 따르라.
몸무게 줄일때
1단계 구하라 - 원하는 몸무게를 명확하게 정하라. 어떤 모습일지 그려라(사진이 있다면 그때의 사진을 가져다가 자주 바라보라)
2단계 믿어라 - 반드시 이미 완벽한 몸무게가 되었다고 믿어야 한다. 이미 된 것처럼 상상하고 가장하고 그런 척 해야 한다. 아예 몸무게를 달지 마라
이미 요청한 것을 새로운 생각이나 말이나 행동으로 번복하지 마라. 현재 몸무게에 맞는 옷은 사지 마라. 믿고 앞으로 바뀔 몸무게에 맞는 옷을 사라. 카탈로그를 살펴보고 완벽한 몸무게를 고른 다음 주문하면 배달될 것이다.
당신이 생각한 완벽한 몸무게에 들어맞는 사람들을 찾고, 존경하고 마음속으로 찬양하겠다고 생각하라. 그들을 찾아라.
3단계 받아라 - 반드시 기분이 좋아야 한다. 자신을 좋게 느껴야 한다.기분이 나빠지면 안된다. 몸 구석구석을 찬양하고 축복하라. 자신의 완벽한 모습을 생각하고 자신을 좋게 느껴라. 음식을 씹고 삼킬때의 감각을 느껴라.
이건 크니깐 오래걸릴거야 라는 생각을 정하지 말라. 지금 이미 이뤄졌다!
서두르거나 성급한 행동은 두려움에서 비롯된다는 점
앞으로 나쁜 일이 일어나도록 자초하고 있다는 것이다.
‘나는 시간이 넘치게 많다.’ 라고 생각하라!
성급함과 서두름의 주파수에서 벗어나라. 잠시 시간을 내어 생각을 전환하라.
날마다 생각으로 모든 사건을 미리 결정하는 습관을 들여라.
현재 돈이 얼마 없거나, 배우자가 없거나, 원하는 만큼 건강하지 않다고 해보자. 그건 당신이 아니라 과거의 생각과 행동이 만들어낸 결과다. 현재 상태를 보고 그것으로서 자신을 정의하면, 앞으로도 그 이상을 얻지 못할 암울한 운명에 자신을 가두어버리는 셈이다.
하루 잠자기 전에 그날의 사건들을 생각해보라. 원하는 대로 어떤 일이 되지 않는다면, 마음속에서 기분이 짜릿해질 상황으로 바꿔서 상상해보라. 마음에서 당신이 원하는 그대로 상상할 때, 그날 생긴 주파수들을 청소하고 내일을 위해 새로운 주파수와 신호를 전송하게 된다.
먼저 감사해야 할 일들의 목록을 작성하는 것
모든 일들에 대해 감사하기 시작해라.
매일 아침에 일어나면 고맙습니다 라고 말한다.
가진 것들에 감사하고 당신이 가진 것들 가운데 고마워할 일에 집중하라.
안된다면, 돌맹이를 하나 주워와서 주머니에 집어넣고서 만질때마다 감사할 일들을 짚어보자.
(고마운 돌맹이)
마음속에서 원하는 것을 얻는 모습을 그릴 때 그것이 이미 당신에게 있다는 생각과 느낌을 발생시키기 때문이다.
간단히 말해서 그림을 그리듯 생각을 강력하게 집중하는 것
그림그리기를 하면서 마음속에서 그림을 그릴 땐 오직 최종 결과에만 집중하라.
그림그리기는 영상이 될 수 있을 것이다(내생각)
방법은 알아낼 필요가 없다. 전념하고 믿으면 방법은 나타날 것이다.
마음속으로 그림을 그릴 땐 이미 그것이 있다고 믿는 상태로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우주에 신뢰와 믿음을 보낸다.
어떻게 이루어질지에 관해서 관심을 기울이기 보다 최종 결과에 집중하면서 그때의 감정을 느끼기 때문이다.
이미 이루어진 상태를 그리고 느낀다.
이건 거의 매일 해야 하지만, 지루한 일이 되어서는 안된다. 이 과정을 연습하면서 기분이 상쾌해져야 한다.
돌파하기 연습 - 정적인 그림을 그리면 그 그림을 유지하기가 어려우니 마음에 그릴 때 움직임이 많이 들어가게 하면 좋다.(ex. 부엌에 걸어가서 냉장고에서 음료를 꺼낸다)
성취하고 싶은 것이나 끌어당기고 싶은 자동차나 시계, 또는 꿈에 그리던 배우자 따위를 정한 뒤에 그 보드에 그림을 붙여 두었다. 날마다 사무실에 앉아서 그 보드를 올려다보며 상상을 시작하곤 했다. 그러면서 이미 이루어졌을때의 느낌에 빠져들었다.
매일 눈길이 닿는 곳에 놓아두어라. 이미 얻었을 때의 감정을 느껴라.
받아서 감사함을 느끼고 나면 그림을 떼어내고 새로운 그림을 붙여도 좋다.
생각과 감정이 당신의 인생을 창조한다.
당신은 살아가면서 자신의 우주를 창조한다 - 윈스턴 처칠
생각과 감정이 당신 인생을 창조한다. 앞으로도 늘 그럴 것이다. 장담한다! - 리사 니콜스
주파수를 내가 생각하는 긍정적인 것으로 바꿔라 부정적으로 생각하면 자꾸 그쪽으로 빠지게 된다.
기분이 좋은 상태로 유지하는게 중요하다
시크릿 (1) | 2024.11.30 |
---|---|
끌리는 것들의 비밀 (1) | 2023.06.09 |
직장에서 심리적 압박감에 덜 시달리는 방법 (0) | 2023.01.12 |
사일로 효과라고 불리는 부서이기주의, 페이스북이 극복한 방법 (0) | 2023.01.12 |
특권계층의 당연한 특권과 보이지 않는 유리벽 (0) | 2023.01.1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