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르브론 제임스 데일리 루틴(일상)

세상정보/유명인의 생활습관

by 뚜뚜 DDUDDU 2023. 1. 9. 18:31

본문

LeBron Raymone James Sr.(1984년 12월 30일 출생)는 NBA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미국 프로 농구 선수다. 

"킹 제임스"라는 별명을 가진 그는 NBA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역사상 가장 위대한 농구 선수에 대한 논쟁에서 마이클 조던과 자주 비교된다. 농구는 잘 몰라도 르브론 제임스라는 이름은 한번쯤 들어 봤을 것이다.

 

르브론의 수면

르브론은 코트 위의 기술과 8자리 보증 패키지뿐만 아니라 킹 사이즈 수면 습관으로도 전설적입니다. 르브론은 의외로 하루 평균 12시간을 잔다고 한다.(꽤 많이 자는 것 같은데?) 보통 밤에는 8~9시간, 오후에는 3시간 낮잠을 잔다.

 

James는 자신의 일상에 대해 물었을 때

"이상하게 들릴 수 있지만 13년 경력 동안 매일 대부분 낮잠을 잤습니다. 물론 경기가 있는 날에도 낮잠을 잤습니다."

라고 말했다.

 

수면은 NBA에서 중요한 자산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연구가 그 이점을 입증하고 있다고 한다. Sleep에 발표 된  따르면 플레이어가 충분한 수면을 취할 때 더 나은 속도, 반응 시간 및 슈팅 정확도가 9% 증가했다고 한다. Stanford의 연구 저자는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립니다.

 

수면시간의 연장 후 특정 농구 경기력 측정치의 개선은 최적의 수면이 최고의 운동 경기력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체육관 및 주스

르브론은 하루에 2~3번 체육관에 가서 코트에서 훈련을 하고 개인 트레이너와 함께 교차 훈련을 한다. 만시아스는 2001년 마이클 조던과 함께 일했고, 클리블랜드에서 신인 시절부터 제임스와 일대일로 일해왔다. 운동 철학을 설명할 때 LeBron은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스태미나 향상에는 러닝머신도 좋지만 운동용 자전거는 더 튼튼하고 몸을 더 많이 움직입니다. 10마일을 오르막길을 달리면 운동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LeBron은 운동 후 냉압착 주스를 마시기 위해  아내와 주스가게를 자주 방문하며,  땅콤버터드림(?)을 가장 좋아합니다. 모든 부가적인 맛에도 불구하고 LeBron의 핵심 영양 조언은 매우 베이지컬하다.

아침과 저녁은 하루 중 가장 큰 식사이며, 저녁 식사는 일반적으로 많은 채소와 함께 제공되며 항상 샐러드 한 그릇을 먹는다고 한다. 메뉴에 닭고기가 있다면 껍질을 벗긴 것을 선택하곤 한다. 물론, 그의 셰프는 건강한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롤모델과 아이튠즈

음악은 르브론이 길을 ​​가거나 스트레칭을 할 때, 라커룸에서 게임을 하기 전에 휴식을 취하는 주된 방법이다. Jay Z의 노래를 좋아하며, Drake, 50 Cent 및 Eminem도 재생 목록에 있다. 음악에 대한 James의 사랑과 이동 중에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감사는 Beats에 대한 초기 투자로 이어졌다고 한다.

 

르브론 제임스의 트레이닝 식단

운동에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Lebron은 특히 경기가 있는 날에는 튀긴 음식, 피자, 인공 음료, 인공 설탕을 피하고 깨끗한 식사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의 측근은 “그는 가끔 초콜릿 칩 쿠키를 먹겠지만 피자와 버거를 먹으면서 미쳐버릴 것 같지는 않습니다.”라고 말했다.

"여름철, 자신에게 간식을 주고 싶을 때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초콜릿 칩 쿠키를 먹는다." 

Lebron은 또한 적포도주를 감별하기도 하고 즐기기도 하며 일반적으로 긴장을 풀기 위해 저녁 식사와 함께 한 잔을 마신다.

 

2014년 르브론은 팔레오 다이어트를 시도하기로 결정했는데, 그는 자신을 위한 정신적 도전이라고 설명하며 그해 훨씬 더 날씬한 체격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는 "설탕, 유제품, 탄수화물이 없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 “내가 먹은 것은 고기, 생선, 채소, 과일뿐이었습니다. 그게 다야, 67일 연속.”

또한 2018년 팟캐스트에서  Lebron은 청취자들에게 최근 예시 식사 계획을 소개했습니다.

어제 나는 훈제 연어를 곁들인 달걀 흰자 오믈렛과 딸기를 곁들인 글루텐 프리 팬케이크를 먹었습니다. 내 아침 식사였습니다. 점심에는 통밀 파스타, 연어, 야채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경기 직전에 땅콩 버터와 젤리 샌드위치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하프타임에는 아몬드 버터를 얹은 사과를 썰어 먹었습니다. 경기 직후 Mike는 바로 내 시스템에 넣을 단백질 쉐이크를 주었습니다. 나는 어젯밤 경기 직후에 그것을 해치웠으며, 그런 다음 저녁 식사로 로켓 샐러드와 아름다운 카베르네 한 잔을 곁들인 치킨 파마를 먹었습니다.

또한, Lebron은 오랫동안 충분한 수면의 이점을 인식했으며 일반적으로 하루 평균 12시간의 수면을 취합니다. 그는 적어도 8~9시간의 수면을 취한 후 오전 5시에 일어나 하루 종일 낮잠을 잔다.

 

르브론은 한 인터뷰에서 "13년 경력 동안 매일 낮잠을 잤다"고 말했다  . “회복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수면입니다. 그리고 우리 일정이 너무 힘들어요. 우리의 일정은 우리를 밤늦게까지 유지하게 하고 대부분의 시간에 우리를 이른 아침에 깨웁니다. 수면보다 더 좋은 회복은 없습니다.”

Lebron의 수면 루틴에는 실내 온도가 적절하고 완전히 어둡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잠자리에 들기 30~45분 전에 모든 전자 장치를 끄는 것이 포함됩니다. 그는 또한 Calm 앱에서 Rain on Leaves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Lebron이 일상 생활에 포함하는 다른 회복 방법에는 싸이로테라피와 유연성 운동이 포함되며, 이는 의심할 여지없이 코트에서 그의 장수에 기여했습니다. Lebron은 또한 Calm 앱을 사용하여 매일 명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항상 긴 경력을 원했거나 이 공간에 있을 수 있는 한 오래 있기를 원했기 때문에 이 여행 내내 내 몸을 훈련하고, 몸을 재활하고, 먹고, 몸을 매우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매우 일관성이 있었습니다.

 

 

결론?

음악과 깨끗한 음식, 그리고 충분한 수면,

이 세가지가 르브론 제임스의 일상을 차지하는 중요한 요소로 보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