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투표하고 왔나요? 관악구 투표소

자기관리/일상생활(데일리)

by 뚜뚜 DDUDDU 2022. 6. 1. 13:44

본문



갑자기 날씨가 더워지네요
관악구 주민센터로 터벅터벅 걸어서
쥴 많이 서겠지하고 갔는데 웬걸?

사람이 거의 없네요..
부지런한 한국사람들

신분증만 들고 빈주머니로 갔더니
안내하시는 분이
관악구청 홈페이지에서
투표소 확인햐보라고 하십니다

확인 후에 투표소로 올라가보니
첫번째로 투표용지 3장주고
또 투표용지를 주길래
이번엔 4장을 받아서 찍었네요

도장을 꾹눌러 찍으시길 ㅎㅎ
10분도 안걸렸던것 같네요

아직 못하신분들
금방 끝나실겁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