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상고민]_고민이 많은 30대초반 평범한 남자의 생각을 풀어낸다!

자기관리/일상생활(데일리)

by 뚜뚜 DDUDDU 2019. 8. 26. 14:48

본문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고자 생각하게 된 계기는 업무와 연관이 있었다.


나는 회사에서 인사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주로 기업교육 부문을 주업무로 담당하고 있다.

소위 말하는 교육담당자인 것인데..

교육담당자는 업무특성상 많은 경영이슈 또는 잡다한 지식들을 접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교육을 준비하면서

다양한 정보를 접하는 와중에

나만의 브랜드를 가져야 한다!

라는 문구를 보게 되었다.

나만의 브랜드? 내가 알고있는 기업의 브랜드와는 다른 부류인가?

여러가지 생각끝에 해당 주제에 대해서 알아보게 되었다.

나의 정체와 내가 잘하는 것, 못하는 것, 나의 성격 및 특성 등을

다시한번 생각해보고

고민해보는 것.

그리고 나라는 상품이 가치를 지녀야 한다는 것.

특히 과거에는 평생직업, 평생직장이라는 개념이 강하여

회사원은 그냥 열심히 회사업무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였지만

지금은 시대가 바뀌게 되어 내가 어떠한 상황과 어떠한 환경에 맞닥드릴지 모르는게 현실이다.

그렇기에 나라는 존재에 대해서 보다 중요성을 느끼고 내가 잘 할수 있는 것에 대해서는

최대한 알릴 수 있는 마케팅이 필요하게 된 것이다.

그래서 나의 브랜드를 가져야 한다는 것!

나만의 특수성을 가져야 한다는 것!

블로그를 쓰게 된 계기는 결국 나라는 존재에 대해서 다시금 생각해보면서

내가 무엇을 원하고 나의 가치는 어떠한지에 대한

그러한 것들을 시험해보고 느껴보기 위해서 시작하게 되었다.

누군가 많이 봐주기를 원하지 않는다.

단지, 이런 직장인도 있구나 하고 공감해줄 수 있기를 바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