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러터 기본강의 추천리스트

CODING/etc.

by 뚜뚜 DDUDDU 2022. 6. 7. 14:53

본문

앱 개발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리액트 네이티브와 플러터 중 고민하면서

써치를 좀 해본 결과

러닝커브가 괜찮고 부담이 덜 하다는 플러터를

배우기로 선택했다.

 

주변인들을 통해, 그리고 인터넷을 통해

몇가지 무료강의를 추천받았다.

 

인프런 무료강의

자주 애용하는 인프런에서 플러터 무료 강의를 찾아보았다.

양질의 무료 강좌들이 몇개 있었다.

 

일단 dart언어 문법을 빠르게 학습하고

무언가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클론코딩을 배우는 게 가장 좋다.

 

[무료] [코드팩토리] [입문] Dart 언어 4시간만에 완전정복 - 인프런 | 강의

이 강의를 통해 Dart 언어를 배우면 Flutter를 시작할 수 있을 정도의 수준으로의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 강의 소개 | 인프런...

www.inflearn.com

 

[무료] 플러터와 장고로 1시간만에 퀴즈 앱/서버 만들기 [무작정 풀스택] - 인프런 | 강의

플러터와 장고로 풀스택 퀴즈앱을 만드는 강의입니다! 배울 거리가 많은 풀스택 강의로 풀스택 개발자가 되어보세요:), - 강의 소개 | 인프런...

www.inflearn.com

 

유튜브 무료강의

유튜브에서도 플러터 전문 학습컨텐츠가 있다고 들었다.

코딩셰프와 더코딩파파를 추천받았다.

 

 

코딩셰프

향후 대세가 될 플러터를 단계별로 맛있게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www.youtube.com

 

The Coding Papa 더코딩파파

한국의 IT산업의 미래를 위해!!

www.youtube.com

 

 

일단 강의 4개를 추천받았는데

이 강의들을 배우려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

 

기본 문법 강의 1개를 고르고

내가 구현하려는 서비스 기능을 파악한 후에 

그와 가장 유사한 기능들을 알려주는 강의를 선택해야겠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