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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설계의 모든것

세상정보/아이디어 연못

by 피그말리온(PYGM) 2024. 9. 7. 1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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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제안 > 내용 > 주문 > OTO > 내용 > 추가주문

모임에 콘셉을 가져가야 할까? - 30대 20대 모여라! 이렇게???

돌싱 모여라!! 이렇게??

상향구매 : 고객이 뭐를 더 살지를 떠올리자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한다.

고객 한 사람을 확보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돈을 지출한다.

남성-여성 가격은 같아야 함 > 여기서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음(반감을 없앤다)

-징표에 계급을 매겨야 하나? —> 이건 하지 말자.. 다만 돌싱일 경우 표시 등등은 해주자

차별은 없애야 한다. 그 사람의 인상과 분위기만으로 이성적으로 끌리는지 판단하자.

조건? 조건은 언제나 바뀔 수 있는 시대이다. 세상은 쉽게 변하며 빠르게 변한다. 이런 세상에서 한 사람의 그것도 빠르게 변할 것이다.

  1. 당신이 꿈에 그리는 고객은 누구인가?한명은 나
  2. 한명은 여자한명
  3. 그들은 어떤 것에 열정을 갖는지, 꿈과 목표는? 어떤 제안을 해야만 고개을 끌어들일 수 있을까? - 아바타 고객을 상상해보자 - 여자 입장에서 직장인 32세 여성이고 중견기업에서 일하는 소극적인 여성, 낯선 만남에 두려움을 갖고 있음(추후에 고객들에게 매칭되는지 살펴볼 필요 있음) - 2~30대가 많이 할것 - 초점을 맞추고 직장다니면서 바쁘고
  4. 그 고객은 어디에 모여 있는가?
  • 해당 페르소나가 자주 찾는 인터넷사이트 / SNS를 팔로워하는 인스타 인플루언서 누가 있는지? 자주 찾는 블로그는? 유튜브 어떤 채널 구독? 구글 검색어는?
  1. 그 고객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해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미끼는? - 스토리를 들려주고 고객이 인지하는 가치를 높여야 함
    1. 스토리 : 고객과 친밀감을 쌓는 한편 여러분의 꿈의 고객을 위해 만든 것이므로 고객이 원하는 결과 준다는 것
      1. 내 경험에 덧붙여서 성공스토리를 몇개 만들어라 아니면 동료의 이야기??
      2. 아니면 영화의 이야기 로맨틱한 것을 좋아할 수도… →여성 타겟으로 필요
      1. 새로운 가치를 제안 : VIP : 개인적인 커뮤니티 공간? 등: 나한테 질문, 더 많은 정보를 볼 수도 있음, 연결 직접 해주기도 함 - 상대방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
      2. 판매되는 제품으 ㅣ소비자 인지 가치를 높인다.
      3. 판매되는 제품을 경쟁자들의 다른 제품과 차별성을 가지도록 독특하게 만들며, 오로지 특별한 이 제안을 수락할 때만 살 수 있게 만든다.
      4. 총 가치 100만달러 - 하지만 단돈 10만 달러에 판다 매우 싸게 보인다.
      5. 만약에 하나의 가치밖에 없다면 그걸 디테일하게 쪼개봐 - 베이비시터: 청소/숙제돕기/놀이 등등
      6. 당신의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면 ㅇㅇㅇ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7. 후크: 내 영상, 긴 여정을 보여주는 비포&애프터 사진 / 자신의 제품 사용하는 모습 찍은 사진 / 자신의 스토리를 사람들에게 들려주는 영상,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는 음식 사진 / 해당 내용과 관련된 헤드라인 이중에서 선택해서 후킹하자
      8. 미끼를 만들어 - 무료 ㅇㅇㅇ으로 일단 끌어당기고 가치를 제공해준다 일단, 그러면 추가가치를 받고 싶은 생각이 든다 - 나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다.
      9. 즉 고객의 사다리를 먼저 그리자 -
      10. 사다리 강령을 만든다 : 우리는 유망한 기업가들이 세일즈 퍼널이라는 프레임워크를 이용하여 자기 회사를 성장시키도록 돕는다.
      11. 가치1층은 무료 숨바꼭잘이랑 연애관련정보재공
      12. 고층에선 1대1 될때까지 매칭 여러전문가들이 손봐준다 변신하는데 유튜브 처ㅏㄹ영후크-스토리-제안
      13. 일단은 단하나의 제안부터 시작
  2. 그 고객을 위해 만들 수 있는 독특한 결과는 무엇인가?

  • 제품을 원해서가 아니라 그 결과를 원해서이다. - 삶을 진정으로 바꿔놓을 수 있다면?

 

Q. 정보입력을 꺼리지 않을까?

Q. 정보입력 후, 그걸 어떻게 현장에서 매칭시키고 만남을 고고싱 할까?

Q. 무료로 진행하다가 어떻게 가격을 측정할 것인가?

무료서비스: 찾아나서는 것(근데 대충 종이에 붙여서 준다)

돈을 지불해야 더 가치있게 서비스에 매진할 수 있다느 것을 알려준다.

추가적으로 서비스도 나간다.

매력적인 캐릭터

요소들 : 배경이야기 / 비유 / 캐릭터의 흠결 / 양극성

정체성 : 리더 / 모험가-운동가 / 기자-복음주의자 / 영웅으로 불리길 꺼리는 영웅

스토리라인 : 상실과 구원 / 우리대 그들 / 이전 대 이후 / 놀라운 발견 / 비밀 말하기 / 제3자 추천

  • 생생하게 들려줘야 한다. 어려운걸 쉽게 설명한다. 비유를 들어서..
  • 내 결점을 사람들에게 말한다 - 매력적인 캐릭터가 된다
  • 전형적으로 양극단 중 하나에 위치한 사람들이다 - 아무리 많은 사람이 동의하지 않더라도 끝까지 자기 의견을 고집한다. 극단적인 성향이 아니었다면 당신은 그들이 누구인지도 모를 것이다.
  • 기자-복음주의자 : 멋진 사람들을 찾아다니고 그 사람들의 이야기를 공유한다.
  • 스토리라인 - 상실과 구원 : 솔로5년차 / 우리대 그들: 가만있는 사람들보단 낫다 / 이전대 이후 과겅ㅇ 현재는 편해졌고 이를 이용한다 /

—>

작성툴 :

매력적인 캐릭터

이름 :

꿈의 고객 :

배경스토리(현재의 매력적인 캐릭터가 되기까지의 과정)

비유(당신의 꿈의 고객이 중요한 점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이야기)

성격의 흠결(부족한 점을 사람들에게 알릴때 더 굿)

극단 효과(매력적인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신념은 끌어당기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모두 쫓아버린다)

정체성

  • 한가지만 선택하라: 지도자/모험가/기자…
  • 그 정체성을 가지는 이유는?

배경이야기 : 솔로 5년차 이것저것 다해봤는데 쉽게 만나기 쉽지 않아 / 눈도 높아지는 것 같고 / 좀 더 다양한 사람들중에 나와 잘 맞을것 같은 사람을 만난다

거기다가 나는 소개팅같은 걸 해보면서 외적으로 어느정도 내면을 평가할 수 있다.

평생 방구석에서 썩을 바에는 활동적으로 움직이면서 찾아나서야 한다고 깨달았다.

그리고 처음 발걸음이 어렵지 막상 시작하면 어렵지 않은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그래서 여러 이상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퍼널 해킹

단 하나도 그대로 배끼지는 말자.

모든 스크립트는 내가 만들어야 함

웹페이지 구조와 배열, 가격전략을 모델링하는 것은 가능

이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서 모델링 >>

직접적인 경쟁사(고객층 같고 판매하는 제품도 비슷)

간접적 경쟁자(고객층 같지만 판매하는 제품 전혀 다른 사람이나 회사)

해킹시 광고 > 랜딩페이지 > 제안 > 상향구매 구조를 잘 살펴봐라

하나의 회사를 팔때 인스타/패이스북 등 다양한 퍼널을 확인해보고 관찰하자

들어오기 전 사전 퍼널이 중요하다 아무것도 모름 > 문제 인식 > 해결책 인식 > 제품 인식 > 모든걸 인식

  1. 방문자의 온도를 파악한다(제품을 많이 아는지, 욕구만 아는지 랜딩 3개구성할 필요까지도 있음) - 잘알면 친근하게 , 따뜻하면 해결책을 알려주고 차가우면 깊게 설명 차가우면 스스로 문제있다는 인식 시켜줘야 함ㄱ
  2. 가입자를 추려낸다 - 가입하면 소중한 정보를 전달해주거나 혜택 제공
  3. 구매자를 추려낸다
  4. 적극적인 구매자를 추려낸다
  5. 더 깊은 관계로 나아가고 판매 환경을 바꾼다

이메일 주소라도 받으면 지속적으로 소통해나갈 수 있다.

연속된 시퀀스 >

1일째 무대 설정 - 2일째 배경스토리 3일째 깨달음 - 4일째 숨어있는 이득 - 5일째 긴급성 CTA -

5일동안 하나씩 이메일을 보낸다 - 하나으 ㅣ서사로 가입자를 끌어당기자

<167페이지 (상편) 참고> 또는 휴대폰 사진 참고

—> 까는거 기존 단체미팅 사업 까는거로 하자 소개팅 7.5만원을 내라고 하덥니다. -

  1. 에피소드 스타일 - 오늘 내 주변에서 일어난 일 또는 업계에서 논란이 되는 주제
  2. 깨달음 스타일 - 영감을 주는 말이나 계몽적인 발상과 같은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통념 반박
  3. 교육스타일 - 체크리스트, 사용법 큐앤에이, 자주묻는 질문 포함

퍼널 종류>

스퀴즈페이지 - 이메일주소 입력해야지만 원하는 사이트 갈 수 있음

  1. 리드 스퀴즈 퍼널

헤드 : 당신은 곧 여성에 대해 전혀 몰랐던 몇 가지 비밀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베우게 될 것들은 : 키스 테스트 / 데이트에 대한 남자와 여자의 생각 차이 - 그리고 대부분의 여자가 당신이 데이트에 성공하지 못하길 바라는 이유… / 돈을 들이지 않고도 여성과 함께할 수 있는 재미있는 장소들 - 값비싼 데이트에 돈을 쓰지 않아도 된다.

—> 이런것들 종합해서 안내해주면 좋아할 듯

이메일 / 이름 입력란 - 즉시 무료 접속 버튼

이 페이지 만든 회사는 더블 유어 데이팅이라는 데이트 주선 업체

키스테스트 관련내용 설명 후 —>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은가요? 지금 바로 궁굼증 풀어줄 방법이 있습니다.전자책 ㅇㅇㅇㅇ 담겨있습니다. 이 책은 당신의 이성에게 ㅇㅇㅇ호감을 갖도록 만들어줄 것입니다. 다음을 클릭하세요

—> 랜딩페이지는 잊지 못할 기억을 남겨줘야 한다.

—> 스쿼즈 페이지에 담는 스토리를 매우 짧게 구성한다. - 집중하게끔 만듦

—> 이메일 주소 입력시 —> 감사페이지로 넘어감 —>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준다.

글이 길지 않아야 함 - 제안이 강력하고 이해하기 쉽다면 말이다.

  1. 서베이 퍼널

내가 만들었던 여러가지 질문하는 페이지 —> 스퀴즈 페이지로 이동 —> (입력시) 결과페이지

연애 레포트로 만들면 되겠다 - 최근 몇년간 연애 못해봤나 등등으로…

  1. 서밋 퍼널(가상 서밋)

초대 - 관심있는 틈새시장에 속한 한무리 사람들 초대 - 섭외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을 설득해야 하며,

인터뷰— 인터뷰 녹화하는데 서밋 행사 중 이 인터뷰부분이 온라인으로 방송

홍보 - 초대받은 사람들은 일정 비율 혹은 금액의 제휴 수수료를 받으면서 명성도 누릴 수 있음

첫페이지: 등록페이지 (무료시청방법 안내, 참석자 등록) - 유명인사 얼굴 있으면 등록율 높아진다…

둘페이지: 특별 제안 페이지 - 이 페이지 상단에서 방무낮는 자기가 무료 등록 했다는 것과 관련 이메일을 받게 될 것임을 확인 / 자유이용 제안 - 구매 유도 제안 받음 / 주문서(페이지 하단에 제품이나 서비스 주문 버튼)

자유이용권같이 줘서 항상 조회할 수 있게끔(처음엔 낮은 가격으로)

셋째 페이지 - 방송 페이지 : 무료로 아까 방송 듣는방법 알려줘

일단 처음에 예스를 들어야 한다 - 처음에 무료 배송비 등의 제공해줄 수 있는것을 먼저 제공해준다.

그다음에 제안하는 방식

배송비부담 무료상품(0달러) —> 33%추가, 돌출 주문서 전환 —> 주문서 확인시 추가 등(마트에서 자판대에 껌같은거 판다)

1섹션 감정을 기반으로 하는 헤드라인

2섹션 스토리 영상 또는 사진 우측엔 장바구니 추기

3섹션 논리적인 주장들

4섹션 긴급성/희소성 어필

내가 볼껀 신청서 퍼널

무료 사례연구 —> 신청서 페이지 —> 과제 페이지

  1. 사진과 함께 성공사례를 들려줌으로써 고객이 당신과 함께할 때 얻을 수 있는 결과를 머릿속에서 그릴 수 있다.
  2. 과제: 다음에 어떤일이 진행될지 미리 알려주고 곧 있을 상담 대비 영상보면 서 무언가를 읽게 한다

헤드라인>

  • 기본요소 - 진정한 선명한 바람/욕구, 그들이 진정해결하고픈 문제, 회피하거나 없애고 싶은 문제
  1. 의문형 헤드라인

당신은 성공한 (바람직한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가?

당신은 평생솔로가 걱정스러운가?

당신은 이제 외로움과 싸우는 일을 멏ㅁ춰야 할 때가 아닌가?

맨날 직장과 집만 바라보는 생활 외롭지 않으세요?

  1. 뜨거운 방문자를 위한 헤드라인

드디어! ㅇㅇ가 당신에게 최고의 연애반려자를 아무런 수고 없이 오늘 당장 안겨주는 비밀을 확인하라!

피그말리온이 당신에게 최고의 이성을 안겨주는 비밀이다!

이건 진짜다! 피그말리온을 사용하면 당신도 1년안에 연애를 할 수 있다!

  1. 차가운 방문자를 위한 헤드라인

외로움이 당신을 멈춰서게 내버려두지 마라!

이 계획에 따르기만 하면 한명의 여자친구는 만들 수 있다.

당신의 인생에서 외로움을 제거하는 방법, 보장한다!

  1. 호기심 유발 헤드라인

당신의 사랑이 30분 뒤에 ㅇ ㅣ루어진다고 상상해보라

지금 당신의 연애가 성공하지 못하게 막는 것은 당신 자신일 수 있다.

모임에 콘셉을 가져가야 할까? - 30대 20대 모여라! 이렇게???

돌싱 모여라!! 이렇게??

상향구매 : 고객이 뭐를 더 살지를 떠올리자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한다.

고객 한 사람을 확보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돈을 지출한다.

남성-여성 가격은 같아야 함 > 여기서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음(반감을 없앤다)

-징표에 계급을 매겨야 하나? —> 이건 하지 말자.. 다만 돌싱일 경우 표시 등등은 해주자

차별은 없애야 한다. 그 사람의 인상과 분위기만으로 이성적으로 끌리는지 판단하자.

조건? 조건은 언제나 바뀔 수 있는 시대이다. 세상은 쉽게 변하며 빠르게 변한다. 이런 세상에서 한 사람의 그것도 빠르게 변할 것이다.

  1. 당신이 꿈에 그리는 고객은 누구인가?한명은 나
  2. 한명은 여자한명
  3. 그들은 어떤 것에 열정을 갖는지, 꿈과 목표는? 어떤 제안을 해야만 고개을 끌어들일 수 있을까? - 아바타 고객을 상상해보자 - 여자 입장에서 직장인 32세 여성이고 중견기업에서 일하는 소극적인 여성, 낯선 만남에 두려움을 갖고 있음(추후에 고객들에게 매칭되는지 살펴볼 필요 있음) - 2~30대가 많이 할것 - 초점을 맞추고 직장다니면서 바쁘고
  4. 그 고객은 어디에 모여 있는가?
  • 해당 페르소나가 자주 찾는 인터넷사이트 / SNS를 팔로워하는 인스타 인플루언서 누가 있는지? 자주 찾는 블로그는? 유튜브 어떤 채널 구독? 구글 검색어는?
  1. 그 고객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해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미끼는? - 스토리를 들려주고 고객이 인지하는 가치를 높여야 함
    1. 스토리 : 고객과 친밀감을 쌓는 한편 여러분의 꿈의 고객을 위해 만든 것이므로 고객이 원하는 결과 준다는 것
      1. 내 경험에 덧붙여서 성공스토리를 몇개 만들어라 아니면 동료의 이야기??
      2. 아니면 영화의 이야기 로맨틱한 것을 좋아할 수도… →여성 타겟으로 필요
    2. 후크-스토리-제안
      1. 새로운 가치를 제안 : VIP : 개인적인 커뮤니티 공간? 등: 나한테 질문, 더 많은 정보를 볼 수도 있음, 연결 직접 해주기도 함 - 상대방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
      2. 판매되는 제품으 ㅣ소비자 인지 가치를 높인다.
      3. 판매되는 제품을 경쟁자들의 다른 제품과 차별성을 가지도록 독특하게 만들며, 오로지 특별한 이 제안을 수락할 때만 살 수 있게 만든다.
      4. 총 가치 100만달러 - 하지만 단돈 10만 달러에 판다 매우 싸게 보인다.
      5. 만약에 하나의 가치밖에 없다면 그걸 디테일하게 쪼개봐 - 베이비시터: 청소/숙제돕기/놀이 등등
      6. 당신의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면 ㅇㅇㅇ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7. 후크: 내 영상, 긴 여정을 보여주는 비포&애프터 사진 / 자신의 제품 사용하는 모습 찍은 사진 / 자신의 스토리를 사람들에게 들려주는 영상,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는 음식 사진 / 해당 내용과 관련된 헤드라인 이중에서 선택해서 후킹하자
      8. 미끼를 만들어 - 무료 ㅇㅇㅇ으로 일단 끌어당기고 가치를 제공해준다 일단, 그러면 추가가치를 받고 싶은 생각이 든다 - 나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다.
      9. 즉 고객의 사다리를 먼저 그리자 -
      10. 사다리 강령을 만든다 : 우리는 유망한 기업가들이 세일즈 퍼널이라는 프레임워크를 이용하여 자기 회사를 성장시키도록 돕는다.
      11. 가치1층은 무료 숨바꼭잘이랑 연애관련정보재공
      12. 고층에선 1대1 될때까지 매칭 여러전문가들이 손봐준다 변신하는데 유튜브 처ㅏㄹ영
      일단은 단하나의 제안부터 시작
  2. 그 고객을 위해 만들 수 있는 독특한 결과는 무엇인가?
  • 제품을 원해서가 아니라 그 결과를 원해서이다. - 삶을 진정으로 바꿔놓을 수 있다면?

Q. 정보입력을 꺼리지 않을까?

Q. 정보입력 후, 그걸 어떻게 현장에서 매칭시키고 만남을 고고싱 할까?

Q. 무료로 진행하다가 어떻게 가격을 측정할 것인가?

무료서비스: 찾아나서는 것(근데 대충 종이에 붙여서 준다)

돈을 지불해야 더 가치있게 서비스에 매진할 수 있다느 것을 알려준다.

추가적으로 서비스도 나간다.

매력적인 캐릭터

요소들 : 배경이야기 / 비유 / 캐릭터의 흠결 / 양극성

정체성 : 리더 / 모험가-운동가 / 기자-복음주의자 / 영웅으로 불리길 꺼리는 영웅

스토리라인 : 상실과 구원 / 우리대 그들 / 이전 대 이후 / 놀라운 발견 / 비밀 말하기 / 제3자 추천

  • 생생하게 들려줘야 한다. 어려운걸 쉽게 설명한다. 비유를 들어서..
  • 내 결점을 사람들에게 말한다 - 매력적인 캐릭터가 된다
  • 전형적으로 양극단 중 하나에 위치한 사람들이다 - 아무리 많은 사람이 동의하지 않더라도 끝까지 자기 의견을 고집한다. 극단적인 성향이 아니었다면 당신은 그들이 누구인지도 모를 것이다.
  • 기자-복음주의자 : 멋진 사람들을 찾아다니고 그 사람들의 이야기를 공유한다.
  • 스토리라인 - 상실과 구원 : 솔로5년차 / 우리대 그들: 가만있는 사람들보단 낫다 / 이전대 이후 과겅ㅇ 현재는 편해졌고 이를 이용한다 /

—>

작성툴 :

매력적인 캐릭터

이름 :

꿈의 고객 :

배경스토리(현재의 매력적인 캐릭터가 되기까지의 과정)

비유(당신의 꿈의 고객이 중요한 점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이야기)

성격의 흠결(부족한 점을 사람들에게 알릴때 더 굿)

극단 효과(매력적인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신념은 끌어당기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모두 쫓아버린다)

정체성

  • 한가지만 선택하라: 지도자/모험가/기자…
  • 그 정체성을 가지는 이유는?

배경이야기 : 솔로 5년차 이것저것 다해봤는데 쉽게 만나기 쉽지 않아 / 눈도 높아지는 것 같고 / 좀 더 다양한 사람들중에 나와 잘 맞을것 같은 사람을 만난다

거기다가 나는 소개팅같은 걸 해보면서 외적으로 어느정도 내면을 평가할 수 있다.

평생 방구석에서 썩을 바에는 활동적으로 움직이면서 찾아나서야 한다고 깨달았다.

그리고 처음 발걸음이 어렵지 막상 시작하면 어렵지 않은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그래서 여러 이상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퍼널 해킹

단 하나도 그대로 배끼지는 말자.

모든 스크립트는 내가 만들어야 함

웹페이지 구조와 배열, 가격전략을 모델링하는 것은 가능

이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서 모델링 >>

직접적인 경쟁사(고객층 같고 판매하는 제품도 비슷)

간접적 경쟁자(고객층 같지만 판매하는 제품 전혀 다른 사람이나 회사)

해킹시 광고 > 랜딩페이지 > 제안 > 상향구매 구조를 잘 살펴봐라

하나의 회사를 팔때 인스타/패이스북 등 다양한 퍼널을 확인해보고 관찰하자

들어오기 전 사전 퍼널이 중요하다 아무것도 모름 > 문제 인식 > 해결책 인식 > 제품 인식 > 모든걸 인식

  1. 방문자의 온도를 파악한다(제품을 많이 아는지, 욕구만 아는지 랜딩 3개구성할 필요까지도 있음) - 잘알면 친근하게 , 따뜻하면 해결책을 알려주고 차가우면 깊게 설명 차가우면 스스로 문제있다는 인식 시켜줘야 함ㄱ
  2. 가입자를 추려낸다 - 가입하면 소중한 정보를 전달해주거나 혜택 제공
  3. 구매자를 추려낸다
  4. 적극적인 구매자를 추려낸다
  5. 더 깊은 관계로 나아가고 판매 환경을 바꾼다

이메일 주소라도 받으면 지속적으로 소통해나갈 수 있다.

연속된 시퀀스 >

1일째 무대 설정 - 2일째 배경스토리 3일째 깨달음 - 4일째 숨어있는 이득 - 5일째 긴급성 CTA -

5일동안 하나씩 이메일을 보낸다 - 하나으 ㅣ서사로 가입자를 끌어당기자

<167페이지 (상편) 참고> 또는 휴대폰 사진 참고

—> 까는거 기존 단체미팅 사업 까는거로 하자 소개팅 7.5만원을 내라고 하덥니다. -

  1. 에피소드 스타일 - 오늘 내 주변에서 일어난 일 또는 업계에서 논란이 되는 주제
  2. 깨달음 스타일 - 영감을 주는 말이나 계몽적인 발상과 같은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통념 반박
  3. 교육스타일 - 체크리스트, 사용법 큐앤에이, 자주묻는 질문 포함

퍼널 종류>

스퀴즈페이지 - 이메일주소 입력해야지만 원하는 사이트 갈 수 있음

  1. 리드 스퀴즈 퍼널

헤드 : 당신은 곧 여성에 대해 전혀 몰랐던 몇 가지 비밀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베우게 될 것들은 : 키스 테스트 / 데이트에 대한 남자와 여자의 생각 차이 - 그리고 대부분의 여자가 당신이 데이트에 성공하지 못하길 바라는 이유… / 돈을 들이지 않고도 여성과 함께할 수 있는 재미있는 장소들 - 값비싼 데이트에 돈을 쓰지 않아도 된다.

—> 이런것들 종합해서 안내해주면 좋아할 듯

이메일 / 이름 입력란 - 즉시 무료 접속 버튼

이 페이지 만든 회사는 더블 유어 데이팅이라는 데이트 주선 업체

키스테스트 관련내용 설명 후 —>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은가요? 지금 바로 궁굼증 풀어줄 방법이 있습니다.전자책 ㅇㅇㅇㅇ 담겨있습니다. 이 책은 당신의 이성에게 ㅇㅇㅇ호감을 갖도록 만들어줄 것입니다. 다음을 클릭하세요

—> 랜딩페이지는 잊지 못할 기억을 남겨줘야 한다.

—> 스쿼즈 페이지에 담는 스토리를 매우 짧게 구성한다. - 집중하게끔 만듦

—> 이메일 주소 입력시 —> 감사페이지로 넘어감 —>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준다.

글이 길지 않아야 함 - 제안이 강력하고 이해하기 쉽다면 말이다.

  1. 서베이 퍼널

내가 만들었던 여러가지 질문하는 페이지 —> 스퀴즈 페이지로 이동 —> (입력시) 결과페이지

연애 레포트로 만들면 되겠다 - 최근 몇년간 연애 못해봤나 등등으로…

  1. 서밋 퍼널(가상 서밋)

초대 - 관심있는 틈새시장에 속한 한무리 사람들 초대 - 섭외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을 설득해야 하며,

인터뷰— 인터뷰 녹화하는데 서밋 행사 중 이 인터뷰부분이 온라인으로 방송

홍보 - 초대받은 사람들은 일정 비율 혹은 금액의 제휴 수수료를 받으면서 명성도 누릴 수 있음

첫페이지: 등록페이지 (무료시청방법 안내, 참석자 등록) - 유명인사 얼굴 있으면 등록율 높아진다…

둘페이지: 특별 제안 페이지 - 이 페이지 상단에서 방무낮는 자기가 무료 등록 했다는 것과 관련 이메일을 받게 될 것임을 확인 / 자유이용 제안 - 구매 유도 제안 받음 / 주문서(페이지 하단에 제품이나 서비스 주문 버튼)

자유이용권같이 줘서 항상 조회할 수 있게끔(처음엔 낮은 가격으로)

셋째 페이지 - 방송 페이지 : 무료로 아까 방송 듣는방법 알려줘

일단 처음에 예스를 들어야 한다 - 처음에 무료 배송비 등의 제공해줄 수 있는것을 먼저 제공해준다.

그다음에 제안하는 방식

배송비부담 무료상품(0달러) —> 33%추가, 돌출 주문서 전환 —> 주문서 확인시 추가 등(마트에서 자판대에 껌같은거 판다)

1섹션 감정을 기반으로 하는 헤드라인

2섹션 스토리 영상 또는 사진 우측엔 장바구니 추기

3섹션 논리적인 주장들

4섹션 긴급성/희소성 어필

내가 볼껀 신청서 퍼널

무료 사례연구 —> 신청서 페이지 —> 과제 페이지

  1. 사진과 함께 성공사례를 들려줌으로써 고객이 당신과 함께할 때 얻을 수 있는 결과를 머릿속에서 그릴 수 있다.
  2. 과제: 다음에 어떤일이 진행될지 미리 알려주고 곧 있을 상담 대비 영상보면 서 무언가를 읽게 한다

헤드라인>

  • 기본요소 - 진정한 선명한 바람/욕구, 그들이 진정해결하고픈 문제, 회피하거나 없애고 싶은 문제
  1. 의문형 헤드라인

당신은 성공한 (바람직한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가?

당신은 평생솔로가 걱정스러운가?

당신은 이제 외로움과 싸우는 일을 멏ㅁ춰야 할 때가 아닌가?

맨날 직장과 집만 바라보는 생활 외롭지 않으세요?

  1. 뜨거운 방문자를 위한 헤드라인

드디어! ㅇㅇ가 당신에게 최고의 연애반려자를 아무런 수고 없이 오늘 당장 안겨주는 비밀을 확인하라!

피그말리온이 당신에게 최고의 이성을 안겨주는 비밀이다!

이건 진짜다! 피그말리온을 사용하면 당신도 1년안에 연애를 할 수 있다!

  1. 차가운 방문자를 위한 헤드라인

외로움이 당신을 멈춰서게 내버려두지 마라!

이 계획에 따르기만 하면 한명의 여자친구는 만들 수 있다.

당신의 인생에서 외로움을 제거하는 방법, 보장한다!

  1. 호기심 유발 헤드라인

당신의 사랑이 30분 뒤에 ㅇ ㅣ루어진다고 상상해보라

지금 당신의 연애가 성공하지 못하게 막는 것은 당신 자신일 수 있다.

모임에 콘셉을 가져가야 할까? - 30대 20대 모여라! 이렇게???

돌싱 모여라!! 이렇게??

상향구매 : 고객이 뭐를 더 살지를 떠올리자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한다.

고객 한 사람을 확보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돈을 지출한다.

남성-여성 가격은 같아야 함 > 여기서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음(반감을 없앤다)

-징표에 계급을 매겨야 하나? —> 이건 하지 말자.. 다만 돌싱일 경우 표시 등등은 해주자

차별은 없애야 한다. 그 사람의 인상과 분위기만으로 이성적으로 끌리는지 판단하자.

조건? 조건은 언제나 바뀔 수 있는 시대이다. 세상은 쉽게 변하며 빠르게 변한다. 이런 세상에서 한 사람의 그것도 빠르게 변할 것이다.

  1. 당신이 꿈에 그리는 고객은 누구인가?한명은 나
  2. 한명은 여자한명
  3. 그들은 어떤 것에 열정을 갖는지, 꿈과 목표는? 어떤 제안을 해야만 고개을 끌어들일 수 있을까? - 아바타 고객을 상상해보자 - 여자 입장에서 직장인 32세 여성이고 중견기업에서 일하는 소극적인 여성, 낯선 만남에 두려움을 갖고 있음(추후에 고객들에게 매칭되는지 살펴볼 필요 있음) - 2~30대가 많이 할것 - 초점을 맞추고 직장다니면서 바쁘고
  4. 그 고객은 어디에 모여 있는가?
  • 해당 페르소나가 자주 찾는 인터넷사이트 / SNS를 팔로워하는 인스타 인플루언서 누가 있는지? 자주 찾는 블로그는? 유튜브 어떤 채널 구독? 구글 검색어는?
  1. 그 고객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해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미끼는? - 스토리를 들려주고 고객이 인지하는 가치를 높여야 함
    1. 스토리 : 고객과 친밀감을 쌓는 한편 여러분의 꿈의 고객을 위해 만든 것이므로 고객이 원하는 결과 준다는 것
      1. 내 경험에 덧붙여서 성공스토리를 몇개 만들어라 아니면 동료의 이야기??
      2. 아니면 영화의 이야기 로맨틱한 것을 좋아할 수도… →여성 타겟으로 필요
    2. 후크-스토리-제안
      1. 새로운 가치를 제안 : VIP : 개인적인 커뮤니티 공간? 등: 나한테 질문, 더 많은 정보를 볼 수도 있음, 연결 직접 해주기도 함 - 상대방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
      2. 판매되는 제품으 ㅣ소비자 인지 가치를 높인다.
      3. 판매되는 제품을 경쟁자들의 다른 제품과 차별성을 가지도록 독특하게 만들며, 오로지 특별한 이 제안을 수락할 때만 살 수 있게 만든다.
      4. 총 가치 100만달러 - 하지만 단돈 10만 달러에 판다 매우 싸게 보인다.
      5. 만약에 하나의 가치밖에 없다면 그걸 디테일하게 쪼개봐 - 베이비시터: 청소/숙제돕기/놀이 등등
      6. 당신의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면 ㅇㅇㅇ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7. 후크: 내 영상, 긴 여정을 보여주는 비포&애프터 사진 / 자신의 제품 사용하는 모습 찍은 사진 / 자신의 스토리를 사람들에게 들려주는 영상,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는 음식 사진 / 해당 내용과 관련된 헤드라인 이중에서 선택해서 후킹하자
      8. 미끼를 만들어 - 무료 ㅇㅇㅇ으로 일단 끌어당기고 가치를 제공해준다 일단, 그러면 추가가치를 받고 싶은 생각이 든다 - 나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다.
      9. 즉 고객의 사다리를 먼저 그리자 -
      10. 사다리 강령을 만든다 : 우리는 유망한 기업가들이 세일즈 퍼널이라는 프레임워크를 이용하여 자기 회사를 성장시키도록 돕는다.
      11. 가치1층은 무료 숨바꼭잘이랑 연애관련정보재공
      12. 고층에선 1대1 될때까지 매칭 여러전문가들이 손봐준다 변신하는데 유튜브 처ㅏㄹ영
      일단은 단하나의 제안부터 시작
  2. 그 고객을 위해 만들 수 있는 독특한 결과는 무엇인가?
  • 제품을 원해서가 아니라 그 결과를 원해서이다. - 삶을 진정으로 바꿔놓을 수 있다면?

Q. 정보입력을 꺼리지 않을까?

Q. 정보입력 후, 그걸 어떻게 현장에서 매칭시키고 만남을 고고싱 할까?

Q. 무료로 진행하다가 어떻게 가격을 측정할 것인가?

무료서비스: 찾아나서는 것(근데 대충 종이에 붙여서 준다)

돈을 지불해야 더 가치있게 서비스에 매진할 수 있다느 것을 알려준다.

추가적으로 서비스도 나간다.

매력적인 캐릭터

요소들 : 배경이야기 / 비유 / 캐릭터의 흠결 / 양극성

정체성 : 리더 / 모험가-운동가 / 기자-복음주의자 / 영웅으로 불리길 꺼리는 영웅

스토리라인 : 상실과 구원 / 우리대 그들 / 이전 대 이후 / 놀라운 발견 / 비밀 말하기 / 제3자 추천

  • 생생하게 들려줘야 한다. 어려운걸 쉽게 설명한다. 비유를 들어서..
  • 내 결점을 사람들에게 말한다 - 매력적인 캐릭터가 된다
  • 전형적으로 양극단 중 하나에 위치한 사람들이다 - 아무리 많은 사람이 동의하지 않더라도 끝까지 자기 의견을 고집한다. 극단적인 성향이 아니었다면 당신은 그들이 누구인지도 모를 것이다.
  • 기자-복음주의자 : 멋진 사람들을 찾아다니고 그 사람들의 이야기를 공유한다.
  • 스토리라인 - 상실과 구원 : 솔로5년차 / 우리대 그들: 가만있는 사람들보단 낫다 / 이전대 이후 과겅ㅇ 현재는 편해졌고 이를 이용한다 /

—>

작성툴 :

매력적인 캐릭터

이름 :

꿈의 고객 :

배경스토리(현재의 매력적인 캐릭터가 되기까지의 과정)

비유(당신의 꿈의 고객이 중요한 점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이야기)

성격의 흠결(부족한 점을 사람들에게 알릴때 더 굿)

극단 효과(매력적인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신념은 끌어당기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모두 쫓아버린다)

정체성

  • 한가지만 선택하라: 지도자/모험가/기자…
  • 그 정체성을 가지는 이유는?

배경이야기 : 솔로 5년차 이것저것 다해봤는데 쉽게 만나기 쉽지 않아 / 눈도 높아지는 것 같고 / 좀 더 다양한 사람들중에 나와 잘 맞을것 같은 사람을 만난다

거기다가 나는 소개팅같은 걸 해보면서 외적으로 어느정도 내면을 평가할 수 있다.

평생 방구석에서 썩을 바에는 활동적으로 움직이면서 찾아나서야 한다고 깨달았다.

그리고 처음 발걸음이 어렵지 막상 시작하면 어렵지 않은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그래서 여러 이상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퍼널 해킹

단 하나도 그대로 배끼지는 말자.

모든 스크립트는 내가 만들어야 함

웹페이지 구조와 배열, 가격전략을 모델링하는 것은 가능

이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서 모델링 >>

직접적인 경쟁사(고객층 같고 판매하는 제품도 비슷)

간접적 경쟁자(고객층 같지만 판매하는 제품 전혀 다른 사람이나 회사)

해킹시 광고 > 랜딩페이지 > 제안 > 상향구매 구조를 잘 살펴봐라

하나의 회사를 팔때 인스타/패이스북 등 다양한 퍼널을 확인해보고 관찰하자

들어오기 전 사전 퍼널이 중요하다 아무것도 모름 > 문제 인식 > 해결책 인식 > 제품 인식 > 모든걸 인식

  1. 방문자의 온도를 파악한다(제품을 많이 아는지, 욕구만 아는지 랜딩 3개구성할 필요까지도 있음) - 잘알면 친근하게 , 따뜻하면 해결책을 알려주고 차가우면 깊게 설명 차가우면 스스로 문제있다는 인식 시켜줘야 함ㄱ
  2. 가입자를 추려낸다 - 가입하면 소중한 정보를 전달해주거나 혜택 제공
  3. 구매자를 추려낸다
  4. 적극적인 구매자를 추려낸다
  5. 더 깊은 관계로 나아가고 판매 환경을 바꾼다

이메일 주소라도 받으면 지속적으로 소통해나갈 수 있다.

연속된 시퀀스 >

1일째 무대 설정 - 2일째 배경스토리 3일째 깨달음 - 4일째 숨어있는 이득 - 5일째 긴급성 CTA -

5일동안 하나씩 이메일을 보낸다 - 하나으 ㅣ서사로 가입자를 끌어당기자

<167페이지 (상편) 참고> 또는 휴대폰 사진 참고

—> 까는거 기존 단체미팅 사업 까는거로 하자 소개팅 7.5만원을 내라고 하덥니다. -

  1. 에피소드 스타일 - 오늘 내 주변에서 일어난 일 또는 업계에서 논란이 되는 주제
  2. 깨달음 스타일 - 영감을 주는 말이나 계몽적인 발상과 같은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통념 반박
  3. 교육스타일 - 체크리스트, 사용법 큐앤에이, 자주묻는 질문 포함

퍼널 종류>

스퀴즈페이지 - 이메일주소 입력해야지만 원하는 사이트 갈 수 있음

  1. 리드 스퀴즈 퍼널

헤드 : 당신은 곧 여성에 대해 전혀 몰랐던 몇 가지 비밀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베우게 될 것들은 : 키스 테스트 / 데이트에 대한 남자와 여자의 생각 차이 - 그리고 대부분의 여자가 당신이 데이트에 성공하지 못하길 바라는 이유… / 돈을 들이지 않고도 여성과 함께할 수 있는 재미있는 장소들 - 값비싼 데이트에 돈을 쓰지 않아도 된다.

—> 이런것들 종합해서 안내해주면 좋아할 듯

이메일 / 이름 입력란 - 즉시 무료 접속 버튼

이 페이지 만든 회사는 더블 유어 데이팅이라는 데이트 주선 업체

키스테스트 관련내용 설명 후 —>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은가요? 지금 바로 궁굼증 풀어줄 방법이 있습니다.전자책 ㅇㅇㅇㅇ 담겨있습니다. 이 책은 당신의 이성에게 ㅇㅇㅇ호감을 갖도록 만들어줄 것입니다. 다음을 클릭하세요

—> 랜딩페이지는 잊지 못할 기억을 남겨줘야 한다.

—> 스쿼즈 페이지에 담는 스토리를 매우 짧게 구성한다. - 집중하게끔 만듦

—> 이메일 주소 입력시 —> 감사페이지로 넘어감 —>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준다.

글이 길지 않아야 함 - 제안이 강력하고 이해하기 쉽다면 말이다.

  1. 서베이 퍼널

내가 만들었던 여러가지 질문하는 페이지 —> 스퀴즈 페이지로 이동 —> (입력시) 결과페이지

연애 레포트로 만들면 되겠다 - 최근 몇년간 연애 못해봤나 등등으로…

  1. 서밋 퍼널(가상 서밋)

초대 - 관심있는 틈새시장에 속한 한무리 사람들 초대 - 섭외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을 설득해야 하며,

인터뷰— 인터뷰 녹화하는데 서밋 행사 중 이 인터뷰부분이 온라인으로 방송

홍보 - 초대받은 사람들은 일정 비율 혹은 금액의 제휴 수수료를 받으면서 명성도 누릴 수 있음

첫페이지: 등록페이지 (무료시청방법 안내, 참석자 등록) - 유명인사 얼굴 있으면 등록율 높아진다…

둘페이지: 특별 제안 페이지 - 이 페이지 상단에서 방무낮는 자기가 무료 등록 했다는 것과 관련 이메일을 받게 될 것임을 확인 / 자유이용 제안 - 구매 유도 제안 받음 / 주문서(페이지 하단에 제품이나 서비스 주문 버튼)

자유이용권같이 줘서 항상 조회할 수 있게끔(처음엔 낮은 가격으로)

셋째 페이지 - 방송 페이지 : 무료로 아까 방송 듣는방법 알려줘

일단 처음에 예스를 들어야 한다 - 처음에 무료 배송비 등의 제공해줄 수 있는것을 먼저 제공해준다.

그다음에 제안하는 방식

배송비부담 무료상품(0달러) —> 33%추가, 돌출 주문서 전환 —> 주문서 확인시 추가 등(마트에서 자판대에 껌같은거 판다)

1섹션 감정을 기반으로 하는 헤드라인

2섹션 스토리 영상 또는 사진 우측엔 장바구니 추기

3섹션 논리적인 주장들

4섹션 긴급성/희소성 어필

내가 볼껀 신청서 퍼널

무료 사례연구 —> 신청서 페이지 —> 과제 페이지

  1. 사진과 함께 성공사례를 들려줌으로써 고객이 당신과 함께할 때 얻을 수 있는 결과를 머릿속에서 그릴 수 있다.
  2. 과제: 다음에 어떤일이 진행될지 미리 알려주고 곧 있을 상담 대비 영상보면 서 무언가를 읽게 한다

헤드라인>

  • 기본요소 - 진정한 선명한 바람/욕구, 그들이 진정해결하고픈 문제, 회피하거나 없애고 싶은 문제
  1. 의문형 헤드라인

당신은 성공한 (바람직한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가?

당신은 평생솔로가 걱정스러운가?

당신은 이제 외로움과 싸우는 일을 멏ㅁ춰야 할 때가 아닌가?

맨날 직장과 집만 바라보는 생활 외롭지 않으세요?

  1. 뜨거운 방문자를 위한 헤드라인

드디어! ㅇㅇ가 당신에게 최고의 연애반려자를 아무런 수고 없이 오늘 당장 안겨주는 비밀을 확인하라!

피그말리온이 당신에게 최고의 이성을 안겨주는 비밀이다!

이건 진짜다! 피그말리온을 사용하면 당신도 1년안에 연애를 할 수 있다!

  1. 차가운 방문자를 위한 헤드라인

외로움이 당신을 멈춰서게 내버려두지 마라!

이 계획에 따르기만 하면 한명의 여자친구는 만들 수 있다.

당신의 인생에서 외로움을 제거하는 방법, 보장한다!

  1. 호기심 유발 헤드라인

당신의 사랑이 30분 뒤에 ㅇ ㅣ루어진다고 상상해보라

지금 당신의 연애가 성공하지 못하게 막는 것은 당신 자신일 수 있다.

모임에 콘셉을 가져가야 할까? - 30대 20대 모여라! 이렇게???

돌싱 모여라!! 이렇게??

상향구매 : 고객이 뭐를 더 살지를 떠올리자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한다.

고객 한 사람을 확보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돈을 지출한다.

남성-여성 가격은 같아야 함 > 여기서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음(반감을 없앤다)

-징표에 계급을 매겨야 하나? —> 이건 하지 말자.. 다만 돌싱일 경우 표시 등등은 해주자

차별은 없애야 한다. 그 사람의 인상과 분위기만으로 이성적으로 끌리는지 판단하자.

조건? 조건은 언제나 바뀔 수 있는 시대이다. 세상은 쉽게 변하며 빠르게 변한다. 이런 세상에서 한 사람의 그것도 빠르게 변할 것이다.

  1. 당신이 꿈에 그리는 고객은 누구인가?한명은 나
  2. 한명은 여자한명
  3. 그들은 어떤 것에 열정을 갖는지, 꿈과 목표는? 어떤 제안을 해야만 고개을 끌어들일 수 있을까? - 아바타 고객을 상상해보자 - 여자 입장에서 직장인 32세 여성이고 중견기업에서 일하는 소극적인 여성, 낯선 만남에 두려움을 갖고 있음(추후에 고객들에게 매칭되는지 살펴볼 필요 있음) - 2~30대가 많이 할것 - 초점을 맞추고 직장다니면서 바쁘고
  4. 그 고객은 어디에 모여 있는가?
  • 해당 페르소나가 자주 찾는 인터넷사이트 / SNS를 팔로워하는 인스타 인플루언서 누가 있는지? 자주 찾는 블로그는? 유튜브 어떤 채널 구독? 구글 검색어는?
  1. 그 고객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해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미끼는? - 스토리를 들려주고 고객이 인지하는 가치를 높여야 함
    1. 스토리 : 고객과 친밀감을 쌓는 한편 여러분의 꿈의 고객을 위해 만든 것이므로 고객이 원하는 결과 준다는 것
      1. 내 경험에 덧붙여서 성공스토리를 몇개 만들어라 아니면 동료의 이야기??
      2. 아니면 영화의 이야기 로맨틱한 것을 좋아할 수도… →여성 타겟으로 필요
    2. 후크-스토리-제안
      1. 새로운 가치를 제안 : VIP : 개인적인 커뮤니티 공간? 등: 나한테 질문, 더 많은 정보를 볼 수도 있음, 연결 직접 해주기도 함 - 상대방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
      2. 판매되는 제품으 ㅣ소비자 인지 가치를 높인다.
      3. 판매되는 제품을 경쟁자들의 다른 제품과 차별성을 가지도록 독특하게 만들며, 오로지 특별한 이 제안을 수락할 때만 살 수 있게 만든다.
      4. 총 가치 100만달러 - 하지만 단돈 10만 달러에 판다 매우 싸게 보인다.
      5. 만약에 하나의 가치밖에 없다면 그걸 디테일하게 쪼개봐 - 베이비시터: 청소/숙제돕기/놀이 등등
      6. 당신의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면 ㅇㅇㅇ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7. 후크: 내 영상, 긴 여정을 보여주는 비포&애프터 사진 / 자신의 제품 사용하는 모습 찍은 사진 / 자신의 스토리를 사람들에게 들려주는 영상,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는 음식 사진 / 해당 내용과 관련된 헤드라인 이중에서 선택해서 후킹하자
      8. 미끼를 만들어 - 무료 ㅇㅇㅇ으로 일단 끌어당기고 가치를 제공해준다 일단, 그러면 추가가치를 받고 싶은 생각이 든다 - 나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다.
      9. 즉 고객의 사다리를 먼저 그리자 -
      10. 사다리 강령을 만든다 : 우리는 유망한 기업가들이 세일즈 퍼널이라는 프레임워크를 이용하여 자기 회사를 성장시키도록 돕는다.
      11. 가치1층은 무료 숨바꼭잘이랑 연애관련정보재공
      12. 고층에선 1대1 될때까지 매칭 여러전문가들이 손봐준다 변신하는데 유튜브 처ㅏㄹ영
      일단은 단하나의 제안부터 시작
  2. 그 고객을 위해 만들 수 있는 독특한 결과는 무엇인가?
  • 제품을 원해서가 아니라 그 결과를 원해서이다. - 삶을 진정으로 바꿔놓을 수 있다면?

Q. 정보입력을 꺼리지 않을까?

Q. 정보입력 후, 그걸 어떻게 현장에서 매칭시키고 만남을 고고싱 할까?

Q. 무료로 진행하다가 어떻게 가격을 측정할 것인가?

무료서비스: 찾아나서는 것(근데 대충 종이에 붙여서 준다)

돈을 지불해야 더 가치있게 서비스에 매진할 수 있다느 것을 알려준다.

추가적으로 서비스도 나간다.

매력적인 캐릭터

요소들 : 배경이야기 / 비유 / 캐릭터의 흠결 / 양극성

정체성 : 리더 / 모험가-운동가 / 기자-복음주의자 / 영웅으로 불리길 꺼리는 영웅

스토리라인 : 상실과 구원 / 우리대 그들 / 이전 대 이후 / 놀라운 발견 / 비밀 말하기 / 제3자 추천

  • 생생하게 들려줘야 한다. 어려운걸 쉽게 설명한다. 비유를 들어서..
  • 내 결점을 사람들에게 말한다 - 매력적인 캐릭터가 된다
  • 전형적으로 양극단 중 하나에 위치한 사람들이다 - 아무리 많은 사람이 동의하지 않더라도 끝까지 자기 의견을 고집한다. 극단적인 성향이 아니었다면 당신은 그들이 누구인지도 모를 것이다.
  • 기자-복음주의자 : 멋진 사람들을 찾아다니고 그 사람들의 이야기를 공유한다.
  • 스토리라인 - 상실과 구원 : 솔로5년차 / 우리대 그들: 가만있는 사람들보단 낫다 / 이전대 이후 과겅ㅇ 현재는 편해졌고 이를 이용한다 /

—>

작성툴 :

매력적인 캐릭터

이름 :

꿈의 고객 :

배경스토리(현재의 매력적인 캐릭터가 되기까지의 과정)

비유(당신의 꿈의 고객이 중요한 점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이야기)

성격의 흠결(부족한 점을 사람들에게 알릴때 더 굿)

극단 효과(매력적인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신념은 끌어당기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모두 쫓아버린다)

정체성

  • 한가지만 선택하라: 지도자/모험가/기자…
  • 그 정체성을 가지는 이유는?

배경이야기 : 솔로 5년차 이것저것 다해봤는데 쉽게 만나기 쉽지 않아 / 눈도 높아지는 것 같고 / 좀 더 다양한 사람들중에 나와 잘 맞을것 같은 사람을 만난다

거기다가 나는 소개팅같은 걸 해보면서 외적으로 어느정도 내면을 평가할 수 있다.

평생 방구석에서 썩을 바에는 활동적으로 움직이면서 찾아나서야 한다고 깨달았다.

그리고 처음 발걸음이 어렵지 막상 시작하면 어렵지 않은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그래서 여러 이상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퍼널 해킹

단 하나도 그대로 배끼지는 말자.

모든 스크립트는 내가 만들어야 함

웹페이지 구조와 배열, 가격전략을 모델링하는 것은 가능

이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서 모델링 >>

직접적인 경쟁사(고객층 같고 판매하는 제품도 비슷)

간접적 경쟁자(고객층 같지만 판매하는 제품 전혀 다른 사람이나 회사)

해킹시 광고 > 랜딩페이지 > 제안 > 상향구매 구조를 잘 살펴봐라

하나의 회사를 팔때 인스타/패이스북 등 다양한 퍼널을 확인해보고 관찰하자

들어오기 전 사전 퍼널이 중요하다 아무것도 모름 > 문제 인식 > 해결책 인식 > 제품 인식 > 모든걸 인식

  1. 방문자의 온도를 파악한다(제품을 많이 아는지, 욕구만 아는지 랜딩 3개구성할 필요까지도 있음) - 잘알면 친근하게 , 따뜻하면 해결책을 알려주고 차가우면 깊게 설명 차가우면 스스로 문제있다는 인식 시켜줘야 함ㄱ
  2. 가입자를 추려낸다 - 가입하면 소중한 정보를 전달해주거나 혜택 제공
  3. 구매자를 추려낸다
  4. 적극적인 구매자를 추려낸다
  5. 더 깊은 관계로 나아가고 판매 환경을 바꾼다

이메일 주소라도 받으면 지속적으로 소통해나갈 수 있다.

연속된 시퀀스 >

1일째 무대 설정 - 2일째 배경스토리 3일째 깨달음 - 4일째 숨어있는 이득 - 5일째 긴급성 CTA -

5일동안 하나씩 이메일을 보낸다 - 하나으 ㅣ서사로 가입자를 끌어당기자

<167페이지 (상편) 참고> 또는 휴대폰 사진 참고

—> 까는거 기존 단체미팅 사업 까는거로 하자 소개팅 7.5만원을 내라고 하덥니다. -

  1. 에피소드 스타일 - 오늘 내 주변에서 일어난 일 또는 업계에서 논란이 되는 주제
  2. 깨달음 스타일 - 영감을 주는 말이나 계몽적인 발상과 같은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통념 반박
  3. 교육스타일 - 체크리스트, 사용법 큐앤에이, 자주묻는 질문 포함

퍼널 종류>

스퀴즈페이지 - 이메일주소 입력해야지만 원하는 사이트 갈 수 있음

  1. 리드 스퀴즈 퍼널

헤드 : 당신은 곧 여성에 대해 전혀 몰랐던 몇 가지 비밀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베우게 될 것들은 : 키스 테스트 / 데이트에 대한 남자와 여자의 생각 차이 - 그리고 대부분의 여자가 당신이 데이트에 성공하지 못하길 바라는 이유… / 돈을 들이지 않고도 여성과 함께할 수 있는 재미있는 장소들 - 값비싼 데이트에 돈을 쓰지 않아도 된다.

—> 이런것들 종합해서 안내해주면 좋아할 듯

이메일 / 이름 입력란 - 즉시 무료 접속 버튼

이 페이지 만든 회사는 더블 유어 데이팅이라는 데이트 주선 업체

키스테스트 관련내용 설명 후 —>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은가요? 지금 바로 궁굼증 풀어줄 방법이 있습니다.전자책 ㅇㅇㅇㅇ 담겨있습니다. 이 책은 당신의 이성에게 ㅇㅇㅇ호감을 갖도록 만들어줄 것입니다. 다음을 클릭하세요

—> 랜딩페이지는 잊지 못할 기억을 남겨줘야 한다.

—> 스쿼즈 페이지에 담는 스토리를 매우 짧게 구성한다. - 집중하게끔 만듦

—> 이메일 주소 입력시 —> 감사페이지로 넘어감 —>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준다.

글이 길지 않아야 함 - 제안이 강력하고 이해하기 쉽다면 말이다.

  1. 서베이 퍼널

내가 만들었던 여러가지 질문하는 페이지 —> 스퀴즈 페이지로 이동 —> (입력시) 결과페이지

연애 레포트로 만들면 되겠다 - 최근 몇년간 연애 못해봤나 등등으로…

  1. 서밋 퍼널(가상 서밋)

초대 - 관심있는 틈새시장에 속한 한무리 사람들 초대 - 섭외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을 설득해야 하며,

인터뷰— 인터뷰 녹화하는데 서밋 행사 중 이 인터뷰부분이 온라인으로 방송

홍보 - 초대받은 사람들은 일정 비율 혹은 금액의 제휴 수수료를 받으면서 명성도 누릴 수 있음

첫페이지: 등록페이지 (무료시청방법 안내, 참석자 등록) - 유명인사 얼굴 있으면 등록율 높아진다…

둘페이지: 특별 제안 페이지 - 이 페이지 상단에서 방무낮는 자기가 무료 등록 했다는 것과 관련 이메일을 받게 될 것임을 확인 / 자유이용 제안 - 구매 유도 제안 받음 / 주문서(페이지 하단에 제품이나 서비스 주문 버튼)

자유이용권같이 줘서 항상 조회할 수 있게끔(처음엔 낮은 가격으로)

셋째 페이지 - 방송 페이지 : 무료로 아까 방송 듣는방법 알려줘

일단 처음에 예스를 들어야 한다 - 처음에 무료 배송비 등의 제공해줄 수 있는것을 먼저 제공해준다.

그다음에 제안하는 방식

배송비부담 무료상품(0달러) —> 33%추가, 돌출 주문서 전환 —> 주문서 확인시 추가 등(마트에서 자판대에 껌같은거 판다)

1섹션 감정을 기반으로 하는 헤드라인

2섹션 스토리 영상 또는 사진 우측엔 장바구니 추기

3섹션 논리적인 주장들

4섹션 긴급성/희소성 어필

내가 볼껀 신청서 퍼널

무료 사례연구 —> 신청서 페이지 —> 과제 페이지

  1. 사진과 함께 성공사례를 들려줌으로써 고객이 당신과 함께할 때 얻을 수 있는 결과를 머릿속에서 그릴 수 있다.
  2. 과제: 다음에 어떤일이 진행될지 미리 알려주고 곧 있을 상담 대비 영상보면 서 무언가를 읽게 한다

헤드라인>

  • 기본요소 - 진정한 선명한 바람/욕구, 그들이 진정해결하고픈 문제, 회피하거나 없애고 싶은 문제
  1. 의문형 헤드라인

당신은 성공한 (바람직한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가?

당신은 평생솔로가 걱정스러운가?

당신은 이제 외로움과 싸우는 일을 멏ㅁ춰야 할 때가 아닌가?

맨날 직장과 집만 바라보는 생활 외롭지 않으세요?

  1. 뜨거운 방문자를 위한 헤드라인

드디어! ㅇㅇ가 당신에게 최고의 연애반려자를 아무런 수고 없이 오늘 당장 안겨주는 비밀을 확인하라!

피그말리온이 당신에게 최고의 이성을 안겨주는 비밀이다!

이건 진짜다! 피그말리온을 사용하면 당신도 1년안에 연애를 할 수 있다!

  1. 차가운 방문자를 위한 헤드라인

외로움이 당신을 멈춰서게 내버려두지 마라!

이 계획에 따르기만 하면 한명의 여자친구는 만들 수 있다.

당신의 인생에서 외로움을 제거하는 방법, 보장한다!

  1. 호기심 유발 헤드라인

당신의 사랑이 30분 뒤에 ㅇ ㅣ루어진다고 상상해보라

지금 당신의 연애가 성공하지 못하게 막는 것은 당신 자신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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